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you' 님에게서 넘겨 받은 바톤

 1. 최근에 생각하는『니코동』

- 최근 니코동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잦은 저작권 단속에 의해 니코동 영상을 업로드 해주는 사람들이 하나 둘씩 접기 시작하여
  지금까지 왔습니다.
  하지만, 또 다시 헤비 업로더가 나타나서 살려주고 있습니다만.. 글쎄요..
  니코동의 영상은 이렇습니다.
  비디오 코덱 : H264 (Low Quality)
  오디오 코덱 : AAC(192kbps)
  비디오 사이즈 : 512x288, 640x360, 480x272
  용량 : 38.0 ~ 41.0MB
  압축 방법 : 비밀리에 붙이겠습니다 : )

2. 이런『니코동』에는 감동!!

- 가젤님이 니코동 출신이시고, 가젤님의 월드 이즈 마인과, 멜트 등의 여러 곡들을 불러주셨기에 니코동은 저에게 감동을 주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3. 직감적으로『니코동』

직감적으로 니코동은, 업로더들이 짜증나요 ㅋㅋㅋㅋ
저도 업로더 해봤는데 3700명 대기 뭐하자는 짓거린지 -_-;

4. 좋아하는『니코동』

-니코동에 좋아하는것이 있긴있는데 그 sm번호를 까먹었군요.

5. 이런『니코동』는 싫어!

- 업로더들의 10초 삭제.. 아주 사람 말아먹을려고 하더군요.
   덕분에 저는, http://smile-032.nicovideo.jp 같은 분산 서버에서 다운받습니다 : )

6. 이 세계에『니코동』가 없었다면

- 음.. 없다면 자막제작자들이 불편하겠죠.
뭐.. 저는 업로더니까.. ~_~;;
 
7. 다음 넘겨줄 6명 (『』정하고)

*Stankovic님 『카츠라 히나기쿠』에 대해 얘기해 주세요
*늑대향님 『늑대향』에 대해 얘기해 주세요
*로비오트님 『아바(A.V.A)』에 대해 얘기해 주세요
*Kyou님 『센조가하라 히타기』에 대해 얘기해 주세요
*을뀨님 『자막』에 대해 얘기해 주세요
*불법미인님 『남원』에 대해 얘기해 주세요